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DIMF의 전 작품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 판매 시작!동성로 특설부스에서 6월 17일(일)부터 판매시작!
▲제11회 DIMF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_운영 모습 ⓒ국제i저널

[국제i저널= 대구 김도희기자]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는 제12회 DIMF 전 작품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DIMF 최고의 인기프로그램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의 판매를 오는 6월 17일부터 동성로 특설부스에서 시작한다.

체코 최고의 흥행작, 아시아 초연으로 DIMF를 찾는 영국의 대작, DIMF를 통해 초연을 갖는 창작뮤지컬 등, 국내/외 전 작품을 만 원에 볼 수 있는 DIMF의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 만큼은 변치 않고 올해 또 다시 찾아왔다.

DIMF는 이미 뮤지컬의 대중화를 위해 세계적인 명작뮤지컬을 기존 뮤지컬 티켓 금액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책정하여 관람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했고 이에 더 나아가 ‘만원’에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을 2009년 제3회 축제부터 시작하여 10년이 지난 오늘까지 계속 이어오고 있다.

‘만원’이면 뒷좌석이나 관람이 힘든 구석 좌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의 목소리도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DIMF의 ‘만원의행복’은 VIP석은 물론 1층의 중앙 좌석도 만나볼 수 있다.

DIMF 이벤트티켓 ‘만원의행복’은 올해 제12회 DIMF를 달굴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과 신작 뮤지컬, 지역을 대표하는 창작뮤지컬 등 무료 공연을 제외한 15개 작품 모두가 판매된다.

DIMF의 ‘만원의행복’은 지난해와 같은 위치인 동성로 특설부스에서 6월 17일~ 7월 7일까지 매일 판매를 진행하며 1작품당 1인 2매까지 현금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