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대구시
대구시, 대구자원봉사대상 후보자 접수하세요~!지역의 숨은 천사’를 찾아주세요!

[국제i저널=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시는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하여, 시민의 귀감이 되는 숨은 봉사자를 발굴·시상하기 위해 「제16회 대구자원봉사대상」 수상 후보자를 찾는다.

후보자는 공고일 7월2일 현재 대구시에 계속하여 3년 이상 거주하고 5년 이상 자원봉사 활동 중인 시민으로서 남다른 이웃사랑 실천으로 시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에 공헌한 자를 발굴․시상한다.

후보자 추천은 오는 5일부터 8월 13일까지 추천을 통해 접수하고, 구청장․군수, 구․군 자원봉사센터장 및 시민(19세이상 시민 50명이상 연명) 추천은 거주지 구․군 자원봉사 담당부서에, 시 자원봉사센터장의 추천은 대구시 시민소통과로 접수하면 된다.

공적심사 기준은 지역사회 공헌도(30%), 봉사활동 기본평가(30%), 자원봉사자 마인드(20%), 봉사활동 실적(20%)으로 선발하며, 12월에 개최되는「2018년 대구자원봉사자대회」때 시상할 예정이다.

구비서류는 추천서, 공적조서 및 공적 증빙자료 등을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www.daegu.go.kr “공지 사항”, 고시/공고)를 참고하고, 대구시 시민소통과, 구·군 자원봉사 담당 부서 및 시, 구․군 자원봉사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