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티웨이항공, 러시아 하바롭스크 노선 운행 시작대구 22시 50분에 출발, 오전 3시 하바롭스크에 도착, 주 3회(월, 목, 토)운항
▲ 대구 - 러시아 하바롭스크 신규 취항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 대구 김도희기자] 티웨이항공이 대구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하바롭스크 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2일 대구국제공항 여객터미널에서 대구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하바롭스크 정기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가졌다.

대구-하바롭스크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3회(월, 목, 토)운항하며, 비행시간은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만 총 13개(제주, 오사카, 괌, 타이베이, 도쿄, 후쿠오카, 홍콩, 세부, 오키나와, 다낭, 방콕, 블라디보스토크, 하바롭스크)의 최다 노선을 운항하게 되었다.

특히 4월 6일 새롭게 취항한 대구-블라디보스토크에 이어 두 번째 러시아 노선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하바롭스크는 아무르강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러시아의 대표적인 관광 도시다. 무라비예바-아무르스코고 거리, 다양한 19세기 건물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 오후 10시 50분에 출발해, 오전 3시 하바롭스크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7월 22일 까지 러시아 2개 노선에 대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탑승기간은 7월 3일부터 8월 31일 까지 약 두 달간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여행을 이용하면 두 도시의 매력을 모두 즐기고, 편리하게 입국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티웨이항공의 단독 노선인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 노선으로 특별한 여름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