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구미
구미시 , 제21회 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 개최지역 600여명 태권도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 막 올라
▲제21회 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는 7일 박정희체육관에서 지역 태권도 동호인들의 대축제인「제21회 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를 개최한다.

구미시가 주최하고, 구미시체육회와 구미시태권도협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지역내 6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하여,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일반부로 체급 구분, 겨루기와 품새 두 부문에 걸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게 된다.

올해로 21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매년 많은 지역 태권도 동호인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어, 태권도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전한 학생 스포츠로의 발전은 물론 지역 태권도 발전의 디딤돌이 되는 대화합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참가 선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생활스포츠와 즐길거리를 늘려 생활에 풍요로움을 더하는데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구미시는 올해 시장기대회의 서막을 알리는「제21회 구미시장기 태권도대회」를 시작으로 배구, 배드민턴, 축구, 수영 등 총 13개 종목 대회를 개최하여, 시민체력증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저변확대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