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안동
안동시, 오는 15일까지 제5회 안동하회탈배 오픈 배드민턴대회 개최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 한마당

[국제i저널=경북 이현주 기자]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 한마당인 ‘제5회 안동하회탈배 오픈 배드민턴대회’가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안동체육관 주경기장 및 보조경기장, 안동문화예술의 전당, 성희여자고등학교에서 개최된다.

안동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동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1,400여 명이 참가해 연령과 급수에 따라 남․여 복식 및 혼성복식으로 구분해 우승팀을 가린다.

대회 첫째 날은 시니어부경기가 진행되며, 둘째 날과 셋째 날은 일반부 경기가 치러진다.

경기방식은 랠리포인트제로 25점 1세트를 기본으로 하며 예선은 리그로 본선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모이는 만큼 저마다 개인과 단체의 명예를 걸고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일 계획이다.

안동시 체육 관계자는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배드민턴 동호인 상호 간 우의가 더욱 굳어지고, 경기장에서 다져진 화합과 저력이 동호인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 배드민턴 활성화에 기여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현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