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티웨이항공,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 't'cafe(티 카페)' 열어노선의 이름을 딴 ‘아이스 다낭’, ‘삿포로 에이드’, ‘블라디(블라디보스토크)에이드’, ‘홍콩 슬러시’ 등 아이스 커피와 에이드 음료 판매
▲ 티웨이 항공] 대구 치맥페스티벌 참가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김도희기자]티웨이항공이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해, 폭염에 지친 대구경북 지역민들과 함께 무더위를 식혔다.


티웨이항공은 18일부터 22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2018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함께 한다. 대구경북 지역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로서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축제에 참가하며, 지역민들과의 소통에 나선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t'의 의미를 살린 't'cafe(티 카페)'를 열어, 더위에 지친 축제 참가자들을 위해 시원한 여름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티웨이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노선의 이름을 딴 ‘아이스 다낭’, ‘삿포로 에이드’, ‘블라디(블라디보스토크)에이드’, ‘홍콩 슬러시’ 등 아이스 커피와 에이드 음료 등을 판매한다.


또한 't'cafe'의 음료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국내선과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30에 발표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대구 영남대학교병원과 환아들을 위한 '가족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대구공항 근처에 거주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 기부와 학용품 증정, 다문화 가정을 위한 방콕 왕복 항공권 증정 등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대구경북지역민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