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포항
본격 휴가철 맞아 '포항이랑 썸타기' 이벤트"여름휴가는 해양문화관광도시 포항에서! 포항에서 썸(summer)타자!"
▲맛과 멋이 있는 썸(summer)타기 좋은 포항, 포항이랑 썸타기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맛과 멋이 있는 썸(summer)타기 좋은 포항, 포항이랑 썸타기' 이벤트를 포항문화관광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포항이랑 썸타기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페이스북에서 포항관광-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창에 포항에서 여름휴가 보낸 사진과 방문지 소개 또는 추억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심사와 추첨을 통해 포항사랑상품권 5만원 1명, 포항사랑상품권 3만원 2명, 포항사랑상품권 1만원 10명, 유명커피교환권을 30명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포항의 주요관광지를 소개하는 포항관광 TOP10 배너 현수막을 포항IC→시청방면, 경주 → 유강방면 등 주요도로변 4개소에 설치하여 포항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친절한 도시이미지를 제고하고 대표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광서비스산업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포항대표 관광지 노출확대를 위해 온ㆍ오프라인 홍보강화와 SNS를 통한 바이럴 마케팅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