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경북교육청, '공약이행평가단' 공개모집“민선4기 임종식 교육감 공약 경북도민이 평가한다”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경상북도교육청은 경북도민과의 약속인 교육감 공약이행여부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받아 신뢰받는 경북교육 구현을 위해 경북도민이 직접 참여하여 평가하는「공약이행평가단」을 공개모집한다.

「공약이행평가단」은 교육감 공약 이행사항의 모니터링, 공약이행 추진계획, 이행 및 변경사항 등의 주기적인 평가·자문 기능을 하며, 임기는 현 교육감 재임기간과 같다.

평가단원은 모집공고일 현재 경상북도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는 만19세 이상 도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생활권역·성별·연령 등을 고려하여 심사 및 추첨을 통해 30명으로 구성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북도민은 경북교육청 홈페이지(지역 교육지원청포함)에서「공약이행평가단」신청서를 내려 받아 신청기한 내, 공고문에 기재된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신청하고, 선정 결과는 경북교육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김호묵 기획조정관은“이번「공약이행평가단」공개모집은 경북도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경북교육 정책 추진을 위한 임종식 교육감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이를 통해 공약에 대한 경북도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신뢰받는 경북교육으로 거듭 나길 희망하며,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권은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