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대구도시공사, 창립 30주년 기념 ‘청아람 어린이 페스티벌’ 개최창립 기념행사 지역 꿈나무와 함께하다!
▲ 21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청아람 어린이 페스티벌'의 3D펜체험관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대구 서미영 기자] 대구도시공사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청아람 어린이 페스티벌’을 8월 21일 대구시민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축제는 지역 내 문화취약계층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대구도시공사의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준비됐다.

행사 당일에는 대구도시공사 임직원 170여 명을 비롯한 이상길 대구시 행정부시장, 배지숙 대구시의회 의장 등 내빈 10여 명과 지역 어린이 1,000여 명 등이 참석했다.

‘청아람 어린이 페스티벌’은 볼거리와 놀거리가 알차게 준비된 행사이다.

3D · VR · 드론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매직쇼 · 사이언스펀 · 저글링 · 벌룬쇼 · 인형극 등 다채로운 공연이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행사장 주변으로는 워터파크가 설치돼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종덕 사장은 “30년 동안 받은 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기획한 행사에 우리 공사가 적극 후원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열게 되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문화지원사업을 발굴해 공기업으로서의 공적 기능을 수행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