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추석명절 맞아 ex-food가 간다!추석명절을 맞아 ex-food 무상급식 봉사활동으로 나눔문화 실천
▲ 사랑해밥차와 함께 ex-food 행복나눔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9월6일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 지적장애인 거주시설 영천팔레스 120여 명을 대상으로 무상급식 봉사활동 ‘ex-food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지난 3월23일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대구경북관내 우수휴게소인 건천(서울)휴게소와 사단법인 사랑해밥차가 함께 참여하였다.

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사회봉사활동을 총괄 진행하고 건천휴게소는 대표음식 ‘불고기 덮밥’과 조리사를, (사)사랑해밥차는 이동식 밥차 및 조리시설을 지원하였다.

‘ex-food 행복나눔’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휴게소에 대한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는 국민행복의 염원을 담은 기업이념을 널리 알리는 매개체가 될 것이다.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관계자는 “ex-food 행복나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행복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공사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