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대구시
대구첨복재단 의약생산센터, ‘2018 제제기술워크숍 연계 JOB FAIR’ 참가전문 우수인력 확보를 위한 취업정보 제공
▲대구첨복재단 의약생산센터, ‘2018 제제기술워크숍 연계 JOB FAIR’ 참가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의약생산센터는 9월 14일 열리는 ‘2018 제제기술워크숍 연계 JOB FAIR’에 참가한다.

(사)한국약제협회는 9월 14일 한양학교 ERICA캠퍼스에서 ‘특수 제형의 최신 연구동향 및 개발전략’을 주제로 ‘2018 제제기술워크숍’을 개최하며, 주요행사로 ‘JOB FAIR’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의약생산센터는 전문 우수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약제학 및 관련 전공을 이수한 학·석·박사 또는 동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구(이)직 희망 회원들에게 취업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공공기관에 적용된 블라인드 채용을 설명해 참석자들에게 지원 안내 또한 병행할 예정이다.

의약생산센터 김훈주 센터장은 “국내 벤처 및 제약기업의 의약품 연구개발을 지원하여 글로벌 신약이 개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저희 의약생산센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며, 이번 행사가 구직자분들에게 충분한 정보 제공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