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경상북도
대구레저위크와 대구낚시산업박람회 엑스코에서 개최여가생활의 새로운 패러다임, 10월5일부터 7일까지
▲ RV특별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영남권 대표 전문 레저박람회인 대구레저위크(골프엑스포, 캠핑엑스포)와 대구낚시산업박람회가 역대 최대규모인 200여개사 450부스 규모로 대구 엑스코에서 성대하게 개최가 된다.

2008년 대구골프엑스프를 시작으로 2013년 대구캠핑엑스포, 2016년 대구낚시엑스포를 런칭하면서 규모를 확대시켜나간 대구레저위크는, 금년도 200여개사 450부스 규모로 실내와 실외전시장에서 역대 가장 큰 규모로 개최가 된다.

이번 대구골프엑스포에서는 잭시오, 핑, 혼마, 마루망, 야마하, 히로마쓰 모토 등 다양한 골프 브랜드 70여개사가 참여하여 저렴한 가격에 골프용품을 제공하고, 대구캠핑엑스포에서는 스노우라인과 듀랑고 등 유명 캠핑브랜드업체와 RV&캠핑카 업체 40여개사가 참가하며, 대구낚시엑스포에서는 지역 낚시산업의 대표주자 ㈜강원산업, ㈜아피스 등 70여개사가 참가하는 등 질적인 면에서도 성장했다.

특히 대구.경북지역의 스포츠 융복합 산업의 육성과 활성화를 위하여 대구테크노파크 스포츠융복합센터에서 지원하고 있는 지역 우수 스포츠 융복합 개발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스포츠융복합 특별전도 동시에 개최가 되어서 스포츠 레저 산업의 전망을 밝힐 것으로 예상한다.

2018 대구레저위크 사무국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 많은 볼거리를 제공을 한다. 신형 캠핑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시승을 할 수 있는 야외 RV&캠핑카 체험존과 직접 낚시대를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낚시대 캐스팅 이벤트는 물론, 매일 오후 12시와 5시, 2회에 걸쳐 다양한 캠핑용품 및 낚시용품을 나누어주는 초대형 경품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최근 가족단위 레저 붐 조성을 위하여 어린이낚시체험과 잉어먹이주기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대구골프엑스포에서는 키다리삐에로 가위바위보 이벤트, 무료복권이벤트, 밴드가입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8 대구레저위크 주최사 (주)더페어스 장재혁 대표는 “매해 영남지역 레저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한 대구레저위크가 많은 참가업체와 관람객들 도움으로 역대급 규모를 구성하게 되었다.”며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레저전문박람회로 발전하는 것은 물론, 레저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 자리에 보여줄 수 있는 대한민국 레저산업을 대표하는 전시회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박람회 입장료는 3,000원이며, 대구골프엑스포 홈페이지(www.dagolf.or.kr)와 대구캠핑엑스포 홈페이지(www.dacamp.or.kr), 대구낚시엑스포 홈페이지(www.dafish.or.kr)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