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군위
제44회 군위군민체육대회 성황리에 막 내려군위군민의 자긍심과 단결 도모, 3만 군민과 30만 군위인의 한마당 잔치
▲제44회 군위군민체육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새로운 도약과 화합을 위해 군위인들이 하나로 뭉친 제44회 군위군민체육대회가 성황리에 막 내렸다.

3만 군민과 30만 군위인의 한마당 잔치인 군민체육대회가 지난 12일 군위생활체육공원에서 재경향우회를 비롯한 전국 각지의 향우회원과 참가선수, 주민, 내외 귀빈 등 1만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군위군민의 자긍심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인 이번행사는 개회식과 식후공연, 체육대회, 군민화합한마당 순으로 치러졌으며 순서 순서마다 주민들의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 내며 호평을 받았다.

개회식에서는 8개 읍면 선수단이 각각 특색있는 입장식을 선보이며 눈을 즐겁게 하였다. 이어서 내빈소개, 국민의례, 개회선언, 우승기 반환, 대회사, 선수대표 선서의 순서로 진행됐다.

개회식 막바지에는 군위어린이합창단과 군위여성합창단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군민의 노래를 합창하여 많은 박수를 이끌어 내었다.

또한 개회식 가운데 금년에도 건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이들에게 수여하는 자랑스러운 군민상이 시상되었으며, 군위의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발전기금 전달식도 거행됐다.

식후 공연으로는 취타대의 흥겨운 공연과 줌바댄스 공연이 이어졌으며, 군민화합한마당으로 흥겨운 무대가 펼쳐져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흥겨운 잔치가 펼쳐졌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