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고령
고령군, 제23회 고령군수배 및 제15회 협회장배 볼링대회 개최7개 클럽, 총 80여명 참가
▲고령군, 제23회 고령군수배 및 제15회 협회장배 볼링대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군에서는은 10월 14일 고령볼링센터에서 ‘제23회 고령군수배 및 제15회 협회장배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고령군볼링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7개 클럽 8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대회 경기방식은 개인전은 1인 1회 2게임 합계점수로 결정하고, 단체전은 3인 1조 1회 2게임 합계점수로 결정했다.

개회식에서는 황선욱 장년동우회 총무와 이춘미 늘에이스 총무가 볼링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군수 공로패를 받았으며, 볼링협회장 감사패는 조경래 전 볼링협회 전무이사, 볼링협회장 공로패는 허영철 네잎사구 회장, 이혜령 대가야클럽 총무가 받았다.

경기결과 개인전 우승은 장년동우회 권오택, 준우승은 가야돌이 신현택, 3위 늘에이스 이춘미, H/G(하이게임)은 레인보우BC 김창수 선수가 차지하였으며, 단체전 우승은 늘에이스(김성근, 이춘미, 이태훈), 준우승 가야돌이(정영등, 이경훈, 전중규), 3위 볼사모(최윤수, 이명헌, 최정현), H/G은 장년동우회(서봉근, 이창곤, 김주택)가 차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