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대구시
대구시, 한국청년회의소 제67차 전국회원대회 개최한국 청년들의 교류․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
▲대구시, 한국청년회의소 제67차 전국회원대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정고령보 디아크 광장 및 엑스코 등에서 열리는 ‘한국청년회의소 제67차 전국회원대회’에 국·내외 JC회원 및 가족 등 2만여 명이 참여하여 회원들 간 교류와 화합을 다진다.

국내외 JC회원 및 가족 등 2만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청년회의소에서 주최하고, 대구달성청년회의소 주관으로, 대구시와 달성군이 후원한다.

대회 1일차에는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에서 한국JC상무위원회와 한국JC이사회, 한국JC 임원 만찬 및 인터내셔널나이트가 JC회원들을 대상으로 개최될 계획이다.

2일차에는 엑스코에서 ‘안전한 물! 청년의 힘으로!’라는 주제로 청년포럼이, 디아크 광장에서는 ‘창립 30주년 기념식 및 D․F․L(Dream, Future, Love)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는 개막식 및 회원 환영의 밤 행사가 초청가수 제시, 양파, 휘성, 박정현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인 21일에는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사)한국청년회의소 67차 전국회원대회 본대회’가 국내외 JC회원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이번 대회의 대미를 장식한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한국청년회의소 제67차 전국회원대회’가 청년의 꿈이 있는 대구에서 27년 만에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 대회가 250만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한국 청년들의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 주길 바라며, 대구를 찾는 손님들이 대구의 넉넉한 인심과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가슴에 담고 돌아가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