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봉화
제4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 성황리에 마쳐송이부 봉화군청A, 은어부 대구영맨A 우승 영광
▲ 제4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봉화군에서는 『제4회 봉화군수배 탁구대회』를 지난 10월 20일 오전 9시 봉화군민회관에서 개최했다.

봉화군탁구협회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에는 학생부 개인전, 송이부 개인전, 송이부 단체전, 은어부 개인전, 은어부 단체전 등 5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관내 초중고 학생, 직장·단체 37개팀 200여 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거뤘다.

단체전 송이부에서는 봉화군청A, 은어부에서는 대구영맨A 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으며 개인전 송이부 김형택(봉화춘양), 은어부 윤열(대구영맨), 학생부 임지석(대영고등학교)이 각각 우승컵을 안았다.

김창완 회장은 “탁구는 민첩성과 순발력을 기르는 전신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라며 “봉화군 탁구인들의 한마당 잔치인 만큼 입상 여부를 떠나 한마음 한뜻으로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항 군수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이 대회가 생활체육 활성화를 도모하여 군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지역과 계층 간 화합을 이루는 대회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봉화군탁구협회는 지난 9월 상주에서 개최된 제28회 경상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에서 여자복식 60~70대부 1위, 남자복식 50대부 2위, 단체전 1부 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