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청송
청송군, 올해 군민상 시상 및 명예군민 위촉‘청송군 군민상’은 지역사회를 위한 숨은 공로자를 발굴해 매년 시상
▲ 청송군, 올해 군민상 시상 및 명예군민 위촉(윤영자-지역발전부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청송군은 제14회 청송사과축제 첫째 날인 11월 1일 축제장 주무대에서 올해 청송군 군민상 시상식과 명예군민증 수여식을 가졌다.

‘청송군 군민상’은 군민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봉사한 숨은 공로자를 발굴해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군은 지역발전부문에 윤영자(65, 바르게살기운동 부남면위원회 위원), 사회‧문화부문에 이자성(68, 청송한지장), 소득증대부문에 윤수석(61, 한국농촌지도자 청송군연합회장), 특별공로부문에 심상정(72, 재구청송군향우회장) 총4명을 수상자로 선정해 시상했다.

또한 지역치안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군민 생활안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임성순 청송경찰서장을 청송군 명예군민으로 위촉했다.

수상자들은 "군민들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윤경희 청송군수는 “각자의 분야에서 청송을 활기차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로 만들기 위해 헌신해 온 유공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군민 모두가 청송의 주인으로 화합·단결하는 지역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