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최이랜드리테일과 협력하여 7일부터 13일까지 홍보 및 판매 진행
▲청도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청도군은 지난 9일 청도군 우수 농·특산물을 서울 주부들에게 전시·판매하는 ‘2018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군 우수 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및 전국의 백화점 등 51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과 함께 협력하여 이랜드리테일 창립주간인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간 홍보·판매행사를 가진다.

이날 개장식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해 박기호 군의장과 의원, NH농협청도군지부장과 지역농협장, 청도축협장, 청도군산림조합장, 농업인단체대표, 재경향우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청도군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시식 및 할인행사 등 소비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청도반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씨가 없는 감으로 먹기 편하고, 피부미용과 숙취해소, 피로해복에도 효능이 탁월한 과일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서울주부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 8월 NC백화점 송파점 판매행사를 연계한 대도시 주부들에게 지역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가져 우리군 농·특산물이 제값을 받아 농가의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