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안동
2018년 안동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이․통장 간의 화합과 단결로 하나 되는 날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2018년 안동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가 11월 20일(화) 10시 탈춤공원에서 24개 읍․면․동 이․통장 및 가족, 주요 기관․단체장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안동시이․통장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한마음체육대회는 지역의 봉사자로서 시정발전과 지역민의 화합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식전행사, 개회식, 화합행사, 식후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식전공연인 하모니카 연주를 시작으로, 개회선언과 표창 수여, 대회사 및 축사, 헌장낭독의 순으로 개회식이 진행되며, 이어지는 화합행사에서는 읍면동 대항 투호, 공굴리기를 통해 이․통장들의 단결과 우의를 다지게 시간을 갖는다.

식후행사로 초청 가수 공연과 읍면동별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시상과 폐회식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시 행정의 최 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소통 및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체육대회를 통해 이․통장 간 화합과 단결은 물론 안동발전을 위한 힘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결의를 다져 “안동을 더욱 안동답게” 만드는데 구심점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