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성주
성주군 청소년 문화의 집, 수능일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학교폭력캠페인 및 청소년유해환경 집중 단속
▲성주군 청소년 문화의 집, 수능일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성주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수능시험이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서 15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성주경찰서, 성주교육지원청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폭력캠페인과 고3 청소년 귀가 독려 및 청소년유해환경 집중 단속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능시험 이후 일시적인 해방감으로 인한 청소년들의 일탈 방지와 학교폭력 예방을 홍보하기 위함이며, 아울러 관내 편의점, PC방 사업주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들에게 술과 담배를 판매하지 않도록 계도·홍보했다.

또한 청소년상담센터에서도 이번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면서 지역 내에 학업중단이나 가출, 인터넷 중독 등에 빠진 청소년들이 언제든 전화와 상담을 통해 맞춤형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청소년상담센터를 적극 이용해 줄 것을 홍보했다.

성주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속적으로 지역유관단체들과 협력하여 청소년폭력예방 캠페인과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 단속을 펼쳐 지역청소년들이 건전한 환경 속에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