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경상북도
경북관광공사, 우수음식점 역량강화 교육친절서비스가 우리의 얼굴, 경북관광 우수음식점 아카데미!!!
▲2018 경북관광아카데미 우수음식점 친절서비스 역량강화 과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상북도와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필동 한국의집과 인사동 그리고 경기도 남한산성 등에서 ‘2018 경북관광아카데미 우수음식점 친절서비스 역량강화 과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역량강화 과정에서는 경북 23개 시·군의 우수음식점 업주 및 종사자 70명이 경북 음식점의 친절서비스 교육 및 타지역 우수음식점 서비스 체험을 통한 경북형 관광상품 개발 및 활성화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과정을 수료했다.

분야별 맞춤형 아카데미 교육을 위하여 서울의 인사동 쌈지길 등에서 도시내의 역사적 공간과 현대 식당의 공존방안 모색을, 전통식당과 전통혼례 등 경북내의 음식점들의 발전방안교육을 위해 필동 한국의집 등을 체험했다.

또한, 도내 우수음식점 사례 발표 시간을 가져 상호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배우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경상북도관광공사에서는 경북관광 아카데미를 통해 우수음식점 친절서비스 역량강화 교육뿐 만 아니라 각 관광업 종사자들의 맞춤형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친절서비스가 일상이 되는 경북”을 만드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