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북대구, 서대구영업소 하이패스센터 개소하이패스 단말기, 미납 관련 모든 업무를 센터에서 처리 가능
▲ 하이패스센터 개소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북대구와 서대구영업소에 하이패스센터 2개소를 11.22일 개소했다고 밝혔다.

하이패스센터는 북대구, 서대구 모두 진출방향(출구) 사무실 입구에 위치하며, 단말기 판매 및 정보변경, 통행료 수납 및 전자카드 충전 등 하이패스 관련 업무를 전담하여 하이패스 이용고객 편의가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개소한 2개소는 2017년도 표준화된 하이패스센터(전국 4개소*)를 개소한 이후 올해 처음으로 대구경북관내에 추가로 설치된 것이다.

하이패스 센터의 운영시간은 북대구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이며, 서대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며, 하이패스센터 주요업무는 단말기판매, AS 접수대행, 미납수납, 전자카드충전, 감면단말기 지문등록 등이다.

또한 “하이패스센터 개소를 기념하여 11월22부터 30까지 10일간 하이패스 단말기를 20% 특별할인 판매하고 방문객 대상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 관계자는 이번 하이패스센터 개소를 계기로 추가 확대 검토 및 하이패스 관련 고객 편의증진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전국(4개소) : 동서울, 서대전, 동광주, 서부산 하이패스센터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