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전국
‘리앤투네이쳐’ 수분 공급 아토피에 강한 화장품 개발아토피, 가려움증, 저자극 화장품 코스메슈티컬 전문 벤처 기업
  • 여의봉, 이보슬 기자
  • 승인 2018.12.05 17:36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여의봉, 이보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리앤투네이쳐 (박규열 대표)는 아토피에 좋은 화장품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리앤투네이쳐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스타트업 벤처기업이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medical) 단어를 융합시킨 용어이다.

2016년 연구소기업 설립 이후 10배의 자본금 성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자연으로 돌아가자"의 신념으로 피부 관련 화장품으로의 제2도약을 노력하고 있으며, 저 자극 고보습 화장품을 개발했다.

사회적약자 고용 창출을 위한 사회적기업으로 성장을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이기도 한 리앤투네이쳐는 대구한의대학교 창업보육센타에서 주)리앤투네이처설립하여 대구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운영도 하고 있다.

박 대표는 생활 속의 한방을 실천하고 있는 학자이며 주식회사 리앤투네이쳐의 대표이사로 한의학과 외 여섯 개의 학과를 두루 익힌 베테랑이다. 대구한의대학교에서 세 번째 박사학위를 도전하고 있다.

Atoblue는 피부 관련 전문 화장품으로 대구한의대학교 기술이전 2개와 5개의 특허와 디자인 외 5개의 상표등록을 가지고 있다.

Atoblue 시리즈 제품들은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에게 시원하고 상쾌한 수분공급을 할 수 있다. 위 아토블루 아이스쿨링은 황금, 황련, 황백, 약모밀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를 촉촉하고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 주식회사 리앤투네이쳐가 자부심을 가지고 추천하는 피부 전문 제품이다.

여의봉, 이보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이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