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청송
청송 웰빙하우스 고미영 대표, 일일 매출액 전액 기부청송읍 소재 닭요리전문점 웰빙하우스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
▲ 청송 웰빙하우스 고미영 대표, 일일 매출액 전액 기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청송군은 청송읍 소재 닭요리전문점 웰빙하우스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고자, 지난 6일 당일 매출액 전액(2,054,000원)을 청송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웰빙하우스 고미영 대표의 이웃사랑 실천은 2015년 시작돼 올해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매월 매출액 중 3만원 이상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착한가게’에도 가입해 나눔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이날 김옥자 사랑의 열매 명예단장을 비롯한 나눔봉사단 회원들이 동참해 바쁜 일손을 도우면서 사랑의 손길을 더했다.

고미영 대표는 “희망나눔 일일행사에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군민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고미영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사례가 지역 내 기부문화가 한층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받은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청송군이 후원하는 희망2019 나눔캠페인으로 접수되어, 소외되고 생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