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전국
뷰니오 트래블키트, 여행용 화장품으로 인기박가분 여행용 화장품 클렌징세트 개발
▲뷰니오 트래블키트 화장품 클렌징세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 여의봉기자] 뷰니오(BU:NiO)는 대구한의대학교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여행용 화장품이 화재다.

국내 및 해외에 묵직한 클렌징은 가방무게에서 상당히 비중이 클 수 있다. 하지만 뷰니오에서 판매를 하고있는 클렌징 세트는 작고 가벼워 많은 여행객들로 사랑을 받고 있다.

뷰니오의 pH밸런싱 클렌징 트래블키트는 버블클렌저와 클렌징워터로 구성되어 있다. 유기농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들어간 뷰니오의 약산성 클렌징은 세안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피부표피층의 pH를 정상화시켜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뷰니오의 더마플러스 트래블키트는 카밍토너, 밀착솜, 카밍크림으로 구성된 여행용키트이다. 여드름 유발성 세균의 생장을 억제해주는 Gesolza™와 오가닉카밍5솔루션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특히,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수분공급을 해주어 더욱 좋다.

뷰니오는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박가분종합몰, 위메프,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명동사후면세점인 뷰티코리아, 대구박가분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8년부터는 베트남 호치민, 다낭 등 다양한 지역으로 수출을 하며 다양한 국가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이가은 대표는 "뷰니오는 피부에 고민이 많은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며, “피부는 클렌징 단계시 피부가 가장 자극을 많이 받으므로,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하고, 빠르게 기초케어를 하는 것 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