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안동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 저작권 포럼 개최지역 저작권서비스센터의 역할 및 방향 핵심이슈에 대해 논의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 포럼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경북 김도희기자] (재)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는 ‘2018년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 포럼’을 12월 13일 목요일 14시부터 진흥원 1층 창조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저작권 포럼은 <지역 저작권서비스센터의 역할 및 방향> 이라는 주제 아래 저작권의 주요 흐름과 지역 저작권센터의 역할, 핵심이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이다.

이날 포럼에서는 ‘캐릭터 산업과 저작권’(캐릭터 뉴스 이정훈 대표)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의 현재 그리고 미래’(곰앤컨퍼니 김조한 이사)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 저작권 사업화 우수기업’(국제콘텐츠팩토리 여영환 대표, 호보트 이승욱 대표) 등을 주제로 전문가들이 발표한다. 이어 발표자들이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의 역할 및 방향’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하면서 앞으로 저작권센터의 역할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저작권 포럼은 경상북도 기업 재직자, 대학생, 일반인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경북저작권서비스센터는 저작권 교육, 법률상담, SW 자산관리 컨설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저작권자의 권리를 보호하며 저작권 이용자는 올바르게 저작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센터이다.

김도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