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예비창업자 성장 지원힐링산업학부 김민준 학생 7억 투자 유치로 해외진출 모색
▲투자유치 설명회 발표 모습, 김민준 학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미래창조과학부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의 지원을 받아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은 창업실무교육, 아이디어 검증과 멘토링을 통한 BM설계, 검증된 아이디어의 실현을 위한 시제품 제작 지원, 외부 투자유치를 위한 피칭스킬업 등 다양한 방식의 교육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한다.

㈜타임리랩스, ㈜더블에스, ㈜아토테라피, 시우, ㈜바이오셀렉 등 13개 기업은 시제품 제작 지원을 통해 시장진입이 가능한 제품을 준비중에 있다.

사업단은 상반기 교육을 통해 52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그중 대구한의대 힐링산업학부에 재학중인 김민준 학생은 국내 법인투자회사와 중국기업으로부터 총 7억을 지원받아 중국시장 진출을 목표로 제품개발 및 해외박람회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업단은 12월부터 2018년 이노폴리스캠퍼스 2기 교육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지원 자격은 창업에 관심있는 자, 3년 이내 창업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신청 대구한의대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 홈페이지(http://inno.dhu.ac.kr/home/main)로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