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칠곡
제252회 칠곡군의회, 제2차 정례회 조례안 등 43건 의결2018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제안설명 청취
▲제252회 칠곡군의회, 제2차 정례회 조례안 등 43건 의결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칠곡군의회는 11일 열린 제252회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조례안 등 43건의 안건을 의결했으며, ‘2018년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제안설명’을 청취했다.

처리안건별로는 ‘칠곡군 대한적십자사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발의 조례안 4건, 칠곡군수가 제출한 ‘칠곡군 정책연구용역 공개 조례안’ 등 조례안 28건 및 기타 안건 11건을 포함하여 총 43건을 의결했다.

특히, 자치행정위원회 심사에서 수정가결 된 ‘2018년도 제2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은 의장제의를 통해 내년도 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좀 더 심도 있는 논의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모아 해당상임위원회로 재회부 의결을 하여 추후 재심의를 거쳐 19일 제3차 본회의에서 처리하기로 했다.

이재호 의장은 “32일 간의 정례회 기간 동안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안 심사 등 중요한 사항이 많은 만큼, 의원들 모두가 밤낮없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정례회 기간을 충실하고 알차게 보냄으로써 한해의 마무리와 새해 준비에 만전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