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전국
이오버드 임산부 크림, 튼살부위 개선 임상시험으로 제품력 입증 '눈길'엄마와 아기 모두 안전한 임산부 크림
▲이오버드 맘 베리어크림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여의봉기자] 휴먼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임산부전용 화장품이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임산부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들이 직면하는 피부문제로 '튼살'을 꼽을 수 있다. 튼살은 피부 및 조직 혈관이 확장되면서 생기는데 임산부 외 급격한 체중변화를 겪는 사람, 성장기 청소년들에게도 흔히 나타난다.

최근 이러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품으로 이오버드 맘 베리어 크림이다. 특히, 튼살 부위 개선 임상실험으로 제품력을 입증 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가죽나무추출물, 유향나무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는 크림으로 임신 중 겪게되는 피부의 탄력저하, 피부건조 등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오버드 맘 베리어 크림 임산부을 위한 튼살전문 크림 ⓒ국제i저널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연구소 엘리드(ELLEAD)에서 평균 30~50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피부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색 및 피부결 개선효과 인체적용 시험’이 진행되었다. 그 결과, 이오버드 맘 베리어 크림 사용 후 8주가 지나면 피부팽창으로 인한 튼살 부위의 피부결 개선이 명확해 지는 것으로 임상실험을 통한 결과가 나왔다.

또한, 본 제품은 임신 중에 마사지크림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끈적임이 없어 임부복착용 시에 편안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임신 중에는 태아를 생각하여 성분적으로 화장품을 고를 때에 신중할 수밖에 없다. 맘 베리어 크림은 E.W.G.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였고, 저자극 화장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오버드 관계자는 “임산부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고민을 정밀하게 파악하여, 안전성과 사용감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했으며, 그 어떤 것 보다 성분적인 측면에 신경을 두고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을 개발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임산부들의 고충을 이해하는 과정에서부터 제품을 개발하였기에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오버드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할인 등의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본 제품을 개발한 휴먼코스메틱(주)은 대구한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내에 입주해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여 제품효능연구에 중점을 두고 피부 친화적 화장품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smartstore.naver.com/iobud)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