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곽용환 고령군수,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수상진정한 소비자평가는 우리사회를 밝히는 미래의 얼굴입니다
▲곽용환 고령군수,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수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곽용환 고령군수는 13일 열린 ‘제4회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서 인물-지방자치단체-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은 창업경영포럼과 소비자저널 언론연합체가 주관하였으며, 소비자들의 권리를 보호함과 동시에 생산자를 성장시키는 견인차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곽용환 고령군수는 가야문화권 조사·연구 및 정비 국정과제의 중심지인 대가야의 수도 고령군을 소비자에게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대가야체험축제와 함께 문화·경제 교류 MOU를 체결한 이탈리아, 중국, 일본, 스페인 등 외국 현악기 연주단과 도립국악단, 군립가야금연주단, 우륵청소년연주단, 청소년오케스트라단의 운영으로 가야금의 세계화를 통한 고령의 위상을 높여 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수상소감에서 “무한경쟁 속에서 좋은 재화와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 향상으로 고령군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좋은 정책의 제공으로 전체적인 산업경쟁력을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행정을 믿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과 성실하고 노력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