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교육성과 우수사례 시상식 개최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우수학생 72명 선발 및 시상
▲2018년 교육성과 우수사례 시상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는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8 교육성과 우수사례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우수사례 시상식은 ‘건강하고 창의적인 실천지성’ 이라는 대학의 인재상에 맞는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진행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의 시상을 공동으로 실시했다.

이는 대학 구성원의 관심을 유발하고 교육성과를 확산시켜 우수한 교육과정을 개발하고자 실시했다.

시상은 ▲교수학습센터의 DHU 학습서클, DHU With 프로그램, DHU 공모전에서 9명 ▲창의융합센터의 창의융합공모전 5명 ▲취업지원팀의 DHU 취업동아리 5명 ▲창업교육센터의 DHU 창업동아리 3명 등 총 72명의 학생들을 선발해 시상했다.

대구한의대는 지난 2016년도부터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해 매년 10억여원의 사업비로 150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을 별도의 홈페이지로 운영해 학생들에게 비교과 운영 계획을 보다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변창훈 총장은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 더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