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상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8 상주 산타원장대' 행사장학금 및 후원금 전달 및 저소득 아동에 따뜻한 사랑으로 나눔 실천해
▲2018 산타원정대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와 상주후원회는 15일 후원자 및 단체봉사자 100여명, 상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 산타원정대 행사를 가졌다.

1948년 문을 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50년 6.25전쟁고아 구호사업에 집중한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아동복지사업,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을 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 연말 캠페인 2018 상주 산타원정대 행사는 장학금 및 후원금 전달식에 이어 행사장에 참석한 후원자 및 단체봉사자들이 초록산타가 되어 정성껏 선물상자를 포장하고 아동에게 전달했으며 흥미진진한 마술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상주시 후원회 신재숙 회장은 “산타원정대를 통해 관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올곧게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장에 참석한 황천모 상주시장은 “저소득 아동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