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경상북도
「우체국예금 福 돼지~ 경품+α 이벤트」 실시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요구불예금 이용고객 경품 증정
▲ 황금돼지 복돼지 이벤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북지방우정청은 12월 20일부터 내년 3월말까지 우체국 요구불예금 예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체국 요구불예금 평잔고 3천만 원이상 예치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이 되며 3천만 원 이상 예치 시 3천만 원 단위로 복수의 응모기회가 부여된다.

경품 당첨고객 55명은 200만 원 상당의 스타일러와 180만 원 상당의 건조기, 10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LED마스크 등 최신 유행의 첨단 가전제품을 받게 되며, 또한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지역 우체국예금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9. 4. 22.예정이며, 각 지역단위 총괄우체국마다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홍진배 경북지방우정청장은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은 우정청 및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혜택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으로 관리되어 예·적금 금리 추가제공,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도 함께 받게 된다.”면서 “앞으로도 우체국금융은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모색하여 국가 금융기관으로서 지속적인 착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