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이승율 청도군수, ‘2018 올해의 지방자치 CEO’ 선정올 해 지방자치단체장상 2관왕
▲이승율 청도군수, ‘2018 올해의 지방자치 CEO’ 선정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 20일 (사)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 주최하는 ‘2018년 올해의 지방자치 CEO’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18년 올해의 지방자치 CEO' 상은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에서 후보자를 추천받아 한국지방자치학회 추천 학계 전문가 50명이 투표로 3배수 이내의 최종후보자를 확정한 후, 제15기 지역정책연구포럼 회원 250명과 전국 지방자치단체 부단체장 등 1,380명의 공무원이 참여하여 투표를 통해 공정하고 엄격하게 선정된 권위 있는 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2018년 올해의 지방자치 CEO'로 선정된 이승율 청도군수는 평가항목 ▲산업개발·기업유치 등 특수시책으로 지역발전 성과 ▲장기 현안사업의 해결로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 ▲지역적 특성을 활용하여 지역과 주민의 이미지 제고 ▲지방재정의 획기적 개선으로 자치경영의 성과 창출 ▲기타 특수시책으로 새로운 CEO 이미지 부각 분야에 골고루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 밖에도 이승율 청도군수는 지난 11월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등에서 주관한 ‘2018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하여 지방자치단체장상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2018년 올해의 지방자치 CEO에 선정이라는 영광을 안게 된 것은 군수를 믿고 함께 손잡고 분야별 소임을 다해준 600여 공직자의 노력 덕분이며,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힘찬 응원을 보내주신 5만여 군민의 아낌없는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온 군민과 전 공직자가 더욱 힘을 합쳐 살기 좋은 도시, 맑고 싱싱한 즐거움이 있는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 건설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피력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