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안동
전 세계가 극찬한 마술 &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안동 공연세계 최초이자 창의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퍼포먼스 공연
▲ '페인터즈 히어로' 포스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영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온 가족이 공연으로 함께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마술 같은 미술 퍼포먼스인 ‘페인터즈 히어로’ 공연을 마련됐다.

공연은 29일 오후 2시, 7시 웅부홀에서 두 차례 열리며, 예술가들의 전유물로만 느껴졌던 정적인 미술이 4명의 페인터즈 히어로의 열정으로 75분간 숨 쉴 새 없이 기발한 반전을 선사한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세계 최초이자 창의적인 한국을 대표하는 퍼포먼스 공연으로 무대 위 환상적인 라이브 드로잉과 눈 깜짝할 사이 완성되는 반전의 작품들은 일본, 미국, 싱가포르, 프랑스 등 17개국 103개 도시에서 1,000회 이상 공연을 진행한바 있다.

빛으로 조각하는 라이트 스크래칭, 4개의 화판에 담아내는 액션페인팅, 반전의 묘미가 돋보이는 더스트 드로잉, 놀라운 속도로 그려나가는 스피드 드로잉, 물 위에 그려지는 마블링, 빛으로 담아내는 야광드로잉으로 진행한다.

또한, 마이클잭슨, 이소룡, 유비, 관우, 장비 등 세계적인 영웅 캐릭터들이 각기 다른 10가지 미술기법을 통해 무대에서 재탄생하는 것을 관람할 수 있다.

미술 작품들이 현장에서 완성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즐거움과 새로운 영상기법인 프로젝션 매핑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료는 R석 2만 원, S석 1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