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예천
예천군 2018년 퇴직자 및 공로연수자 간담회선배님의 모든 날들을 응원합니다.!
▲ 2018년 하반기 퇴직자 및 공로연수자 간담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신 선배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공직생활 동안 하지 못하셨던 일들 마음껏 하시며,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예천군 상반기 명예퇴직자, 하반기 퇴직자 및 공로연수자 간담회가 28일 군청 3층 중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지난 6월 30일 상반기 명예퇴직한 공직자(정해영, 황희상, 윤여홍, 장분순, 김호남, 김진원) 및 12월 31일 하반기 정년퇴직하는 공직자(전규장, 손병혁, 박태진, 권영식)에게는 정부훈장을 전달하고, 명예퇴직자(이정우, 장인덕) 및 공로연수자(조동식, 장사창, 이병동, 안상식, 윤만식, 이건석, 최운열, 김종삼, 김종구, 배명순)에게는 공로패와 재직기념품을 전달했다.

상반기 명예퇴직을 한 정해영 전 기획실장은 “6개월 전 공직을 떠나고 오늘 군청을 방문하니 감회가 새롭다.”며, “후배 공직자들을 응원하고 더 좋은 인연으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군수는 “오랜 공직생활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여러분들의 노고와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며, “한 사람의 자연인으로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출발하는 선배님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길 바라며 공직을 떠나더라도 군정발전을 위해 많은 조언과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