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청송
청송군 퇴직 공무원들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훈훈’윤건무 과장, 심장섭 소장 각 300만원씩 기부하며 공직생활 마무리
▲ 왼쪽부터 윤건무 과장, 심장섭 소장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청송군은 윤건무 (전)의회사무과장과 심장섭 (전)청송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이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며 지난해 12월 31일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3백만원씩, 총 6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윤건무 과장은 1979년 1월 공직생활을 시작해 새마을경제과장, 부남면장, 환경산림과장, 의회사무과장을 역임하였고, 심장섭 소장도 1979년 2월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농촌지도과장, 기술보급과장, 농업기술센터소장 등 여러 직위를 두루 거쳤으며, 특히 재직기간 동안 업무에 대한 열정과 노력은 후배 공무원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으며, 퇴직하면서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훈훈함을 전했다.

윤 과장과 심 소장은 “지역주민과 동료 선후배 직원들 덕분으로 지난 40여 년 간 공직생활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며, 지역의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기탁 배경을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오랜 세월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윤건무 과장과 심장섭 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공직생활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모습은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며, 장학금은 청송의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잘 쓰이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