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경산시, 가족과 함께하는 색다른 신규 공무원 임용식 개최‘더 큰 희망, 더 큰 미래 경산’을 이끌어 갈 주인공으로서의 역할 당부
▲경산시, 가족과 함께하는 색다른 신규 공무원 임용식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시는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색다른 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 공무원 임용식은 관례적이고 딱딱한 방식에서 벗어나, 새내기 공무원 35명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임용을 가족들과 함께 축하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정홍보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임용장 수여와 공무원 선서,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편지 낭독, 경산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예술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수여식 후 성암산 충혼탑 참배를 통하여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감사와 공직자로서의 마음을 다졌으며, 삼성현역사문화공원 견학을 시작으로 경산시 공직자의 첫 발걸음을 힘차게 내디뎠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 경산을 이끌어 갈 주역으로 키워주신 가족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신규 공직자들은 공무원으로서 소명의식을 갖고 시민과 소통하며 시정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