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고령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임시총회 개최대가야교육원 중등부 운영체제 변경 및 임원 선출안 상정·의결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사단법인 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곽용환 군수)는 이사 및 대의원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일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임시총회는 지난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회에서 의결된 대가야교육원 중등부 운영체제 변경(안) 및 임원(감사) 선출(안)을 상정·의결했다.

2006년 대가야교육원 개원 이후 직영체제 운영유지로 인한 정체기적 문제와 실력 있는 강사채용의 어려움, 교육여건 변화 등 운영체제에 대한 재점검의 필요가 대두됨에 따라 직영으로 운영하던 대가야교육원 중등부를 전문학원 위탁으로 운영하고자 했다.

또한 지난 총회에 한윤현 부이사장 선임으로 결원이 된 감사(노성환 이사)를 선출하여 투명성 있는 교육발전위원회를 운영하고자 했다.

이 날 곽용환 이사장(고령군수)은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가 지역 학생의 학력신장 및 우수 인재육성을 위하여 대가야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한계와 문제점을 인식하고 어렵더라고 개선해 나가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 교육발전위원회가 고령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할 수 있도록 대의원님들의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