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계명문화대, PJB(박주봉)스포츠와 협약 체결1천만원 상당의 배드민턴 용품 지원 및 교육 및 정보 교류
▲계명문화대-PJB(박주봉)스포츠, MOU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계명문화대학교는 8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PJB(박주봉)스포츠와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호 총장, 신동숙 부총장, 생활체육학부 학부장, 대외협력팀장과 PJB스포츠 권승택 회장, 유경석 대표이사, 노두석 대구시 배드민턴협회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PJB는 계명문화대학교에 매년 배드민턴 용품을 선수들에게 지원하고, 양 기관은 교육 및 정보교류, 다양한 프로그램 및 행사의 공동운영 및 지원 등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을 추진하게 된다.

박명호 총장은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인적, 물적 자원들과 다양한 정보 공유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에도 도움을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승택 회장은 “문화예술스포츠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계명문화대학교와 협약을 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원과 정보교류 등을 통해 훌륭한 인재를 양성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PJB스포츠는 2016년 설립 해 배드민턴 용품 생산, 지역별 배드민턴 대회 개최, 엘리트 선수단 지원, 중·고·대 배드민턴 동아리 지원 등 배드민턴의 전반적 영역에 걸친 사업을 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