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 조직문화 혁신에 채찍공직자들의 책임있는 업무추진 분위기 조성과 조직문화 혁신 노력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는 공직자들의 책임있는 업무추진 분위기 조성과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힘차게 시위를 당기고 있다.

이는 연초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에 따른 업무공백으로 주요사업 추진 차질과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이다.

김충섭 시장은 시 승격 70주년 해인 2019년을 시민들과 약속한 역점시책과 공약사항을 집중적으로 추진할 원년으로 생각하고, 공직자들의 의욕적이고 긍정적인 사고인식 전환과 시민들을 위한 절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부서별, 개인별로 철저한 업무 인수인계를 통해 주요사업 차질 및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고 문제 발생시 책임소재 규명을 통한 엄중한 문책을 지시했다.

특히, 최근 국민생활과 밀접한 에너지, 통신, 교통분야의 사고발생 등으로 어느 때보다 상황이 엄중한 만큼 재난대비태세를 확고히 할 것을 당부했다.

이와 관련하여, 대설·한파 등 겨울철 재난안전 대책 및 다중이용시설 화재 대책 수립과 관련한 겨울철 재난안전대비 기동감찰을 실시하여 국민 실생활에 밀접한 부문에 대한 안전도를 제고할 방안을 모색할 것을 지시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