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김천
김천여행을 한층 더 충만하게 !여행길잡이, 안내지도, 산과길, 김천캠핑 책자, 안내지도 및 리플렛 등 제작 배포
▲김천여행 책자, 안내지도 및 리플렛 제작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는 아름다운 비경과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김천을 알리고 김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꼭 필요한 여행길잡이 책자, 안내지도 및 리플렛등을 제작하여 배부한다.

김천여행길잡이는 직지사권역, 부항댐권역, 수도계곡권역, 감문국권역, 도심권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종 축제, 이벤트 및 문화체험, 교통&숙박, 맛집등 김천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총 망라하여 수록·여행을 보다 쉽고 편리하도록하는 지침서이다.

또한 김천 관광을 한 눈에 볼 수 있은 「관광안내 지도」, 가족 및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천캠핑」, 아름다운 명산과 걷기 좋은길을 소개한「산과길」은 김천 여행의 멋을 한층 더하게 해 줄 것이다.

이번에 제작한 관광안내 책자 및 리플렛등은 각종 박람회, 페스티벌, 축제, 이벤트 행사에서 우리시를 적극 알리는데 홍보할 예정이며, 시청 홈페이지, SNS 및 전화로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우편으로도 직접 발송해 주고 있다.

한편, 김충섭 김천시장은 현재 진행중에 있는 권역별 관광인프라사업이 빠른 시일 내 완공될 수 있도록 하여, 향후 관광개발 계획에 있는 자원들을 결합한 다양한 관광상품들을 개발하여 단계별 관광전략 계획에 따라 ‘마음이 끌리는 김천’(1단계),‘자꾸 빠져드는 김천’(2단계),‘와보면 만족하는 관광김천’(3단계)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