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포항
포항 큰동해시장 고객회원제 시장 선포축제 열려포항 최초 고객회원제 시장의 탄생, 고객 신뢰 사업에 노력 기울여
▲포항큰동해시장 고객회원제 시장 선포축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 큰동해시장은 오는 18일 큰동해시장 일원에서 포항 최초 고객회원제 시장의 출발을 대내외에 알리는 ‘포항큰동해시장 고객회원제 시장 선포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포항큰동해시장이 심혈을 기울여 진행해온 <2018 포항 큰동해시장 특성화첫걸음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특히 큰동해시장은 특성화첫걸음사업의 주제인 5대혁신과제 중 그간 고객회원제 시장 운영을 핵심사업으로 추진했고, 이를 위해 고객회원관리 시스템 개발 및 고객신문고 운영, 진심저울 조성 등 고객 신뢰 사업에 박차를 가해왔다.

이번 행사는 이러한 핵심사업의 최종 결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이날부터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첫 번째 가입고객을 시작으로 특별한 순번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큰동해시장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회원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시장 내 모든 상인회원 점포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적립엽전을 제공받고, 이를 모아 큰동해시장 내에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큰동해시장 김병석 상인회장은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고, 우리 시장을 더욱 많이 방문하도록 고객회원제 시스템 개발을 중점적으로 준비해왔다. 우리 시장의 슬로건인 ‘고객이 신나고 고객과 통하는 신통방통 포항큰동해시장’으로 멈추지 않고 나아갈 것이라며 의지를 다졌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