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김천
김천 편의점 전용 Fresh Food 공장 준공(주)대정, 김천시에서 "편의점 음식의 새로운 장을 열다"
▲㈜대정 김천 Fresh Food 공장 준공식 ⓒ국제i저널

편의점 음식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신규 기업 주식회사 대정이 경상북도 김천시 어모면에 공장을 설립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

주식회사 대정은 2018년 3월 설립된 신설 법인이다. 약 33,000㎡의 대지에 188억여 원을 투자하여 김천시에 편의점 전용 Fresh Food 공장을 신축했다.. 이번 신축 공장은 편의점 전용 Fresh Food 공장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일일 18만 식의 간편식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투자를 통해 ㈜대정 김천FF공장은 이마트24에 도시락, 김밥, 샌드위치 등 유통기한이 짧은 신선먹거리 상품을 납품할 예정이며, 양질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되어 김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대정은 신규 법인답게 기존에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맞춘 신규 메뉴들도 출시하여 디테일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준공식에 참석한 김충섭 김천시장은 ㈜대정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하고 적극적인 행정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김충섭 시장은 ㈜대정 준공식을 시작으로 우량기업을 많이 유치하여 시민들의 가계소득을 증대하고 실업률 제로화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