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덕
영덕교육지원청, 2018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 계절학교 운영따뜻한 마음! 건강한 몸! 우리들의 겨울 이야기
▲영덕교육지원청, 2018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 계절학교 운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영덕교육지원청은 14일부터 25일까지 관내 중·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 건강한 몸! 우리들의 겨울 이야기’라는 주제로 2018학년도 겨울 계절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계절학교는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오전에는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 기르기, 오후에는 건강한 몸 만들기에 중점을 두고 미술 및 음악심리치료, 짚풀공예, 물레체험 및 그릇 빚기, 푸드카빙, 힙합댄스, 배드민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특히 2주 동안 오후 시간에 진행되는 ‘배드민턴 콕 치자’ 프로그램은 영덕군청에서 장소를 제공하여 문화체육센터와 국민체육센터에서 실시하고 강사는 영덕교육지원청 직원의 재능기부로 체계적이고 알차게 진행된다.

강석일 교육장은 “겨울방학 동안 계절학교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다양한 경험을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더 내실 있는 계절학교를 운영하겠다.”고 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