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구시의회 김규학 의원, ‘2018 하반기 세계신지식인협회 지방의정대상’ 수상지역풀뿌리 민주주의 성숙에 기여한 공로 인정
▲대구시의회 김규학 의원, ‘2018 하반기 세계신지식인협회 지방의정대상’ 수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시의회 김규학 의원이 지난 14일 (사)세계신지식인협회가 주최한 ‘2018 하반기 세계신지식인협회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규학 의원은 지방자치발전과 주민화합 및 소통으로 지역풀뿌리 민주주의 성숙에 기여한 공로로 세계신지식인협회 지방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세계신지식인협회는 21세기 지식정보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인간상을 정립하고 다양한 지식정보의 공유를 위해 기여한 신지식인을 발굴·선정해오고 있다.

김규학 의원은 대구시의회 3선의원으로 문화, 복지, 의료 등에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조례를 제정하고 특히 여성문화의 현실과 여성정책 발전방향을 정착해 나가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

그리고 수시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애로 사항을 청취하여 네트워킹을 강화하는 등 시민중심의 폭넓은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김규학 의원은 ″이번 수상은 앞으로 의정 활동 수행을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시민을 위해 더욱 소통하고 늘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주민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