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의성
‘의성 眞’,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및 브랜드 경영전략 등 전부문에서 높은 점수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의성군 농산물 공동브랜드 ‘의성 眞’이 17일 개최된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브랜드 대전에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및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조사항목 모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영광스러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

의성군은 자두 생산량 전국 1위, 한지형 마늘 생산량 전국 1위, 사과는 전국 4위, 고추와 복숭아가 전국 8위로 국내 농산물의 주요 주산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의성 眞’은 ‘참다운, 진정한’, ‘거짓이 없는’, ‘신뢰성이 있는’, ‘우수한’ 농산물의 의미를 내포한 지역 농산물을 말하며 의성군 우수 농산물의 효과적인 유통을 위해 지난 2015년 의성군이 브랜드 명칭 공모를 통해 탄생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의성 농산물의 명성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각인될 수 있도록 품질과 브랜드 관리를 철저히 하여 ‘의성 眞’을 전국 최고의 농산물 공동브랜드로 육성할 것” 이라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