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구미
구미교육지원청, ‘2019 참 좋은 구미교육계획 설명회’ 개최‘삶이 되는 배움, 함께 크는 행복으로’
▲구미교육지원청, ‘2019 참 좋은 구미교육계획 설명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구미교육지원청은 16일 관내 유·초·중학교 교(원)장, 지역인사 및 교육지원청 직원 등 230명이 참가한 가운데 ‘삶이 되는 배움, 함께 크는 행복’을 위한 ‘2019 참 좋은 구미교육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노승하 교육장은 2019 새로운 구미교육 지표를 ‘삶이 되는 배움, 함께 크는 행복’으로 제시했다.

배움이 삶과 하나가 되어 함께할수록 더 커지는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구미교육 실현과 참 좋은 구미교육의 강한 실천 의지의 표현임을 밝혔다.

또한 구미교육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해 주신 교장선생님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2019 구미교육계획을 바탕으로 학교의 특색을 살리는 살아 숨 쉬는 알찬 학교교육계획을 수립하여 참 좋은 구미교육이 실현될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참석한 교육가족들은 지식의 축적을 넘어 자신의 삶을 끊임없이 변화시키는 진정한 배움과 더불어 행복해 질 수 있는 ‘참 좋은 구미교육’ 구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