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경상북도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선비이야기 윈터페스티벌’ 이벤트선비이야기 투어카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윈터페스티벌’ 이벤트 ⓒ국제저널

[국제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선비이야기 투어카드에서 1,2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윈터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드 1매당 경품 추첨권 1매를 부여하여 1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월 10일, 2월 구매 고객은 3월 10일 두 차례에 걸쳐 추첨하며, 경품은 4개 지역의 관광지 입장권, 숙박권 등이다.

특히, 선비이야기 투어카드상, 선비상, 선녀상 등에 해당하는 경품은 영주 한우 식사권, 문경새재리조트 숙박권 등 선비이야기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경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선비이야기투어카드 홈페이지(www.sunbeetourcard.kr)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선비몰, 11번가, 네이버, 코나카드앱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중인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 중 선비이야기여행권역 핵심사업인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전국 대중교통카드 기능과 기존 은행계좌를 연계한 선불결제기능에 선비이야기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종합관광할인카드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이재춘 사장대행은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계속적인 제휴점 모집 확대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선비이야기 투어카드가 대구 경북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브랜드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