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안동
안동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안동 희오’ 수료식 개최신나는 체험 가득, 꿈을 찾는 겨울계절학교
▲안동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안동 희오’ 수료식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안동교육지원청은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2019 특수교육대상학생 초등 특별 겨울방학프로그램 ‘안동 희오’를 성황리에 마치고, 18일에 수료식을 개최했다.

초등 특별 겨울방학프로그램 ‘안동 희오’ 기간 동안 학생들은 신체, 요리, 음악, 미술활동과 함께 특별활동으로 칠보·한지공예, 국악, 도예, 발명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또한 경북장애청소년자립지원센터에 위탁 운영한 중·고등 특수학급 학생을 위한 겨울계절학교 수료식도 대상학생, 학부모, 특수학급 교사 등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겨울’이라는 주제로 새해소망나무, 드림캐처, 두부 만들기, 뮤직비디오 촬영 등 폭넓은 학습경험을 제공하여 학부모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동욱 교육지원과장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겨울방학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과 학부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또래간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학생들의 자존감 확립 및 사회적응력 신장에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흥미와 적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알찬 계절학교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